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2018년도 전 구성원(교·직원 및 학생) 대상 장애인식 개선교육(사이버) 기간 연장 안내..

작성자 화학과 작성일 2018/11/30 조회수 50
첨부파일
  • 붙임1.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방법(게시).hwp
  • 붙임2.영상재생 오류시 처리 방법.hwp
  • 1.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실시 중인 장애인식 개선교육(사이버) 기간을 다음과 같이 연장하니 장애인식 개선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.

      가. 교육(연장)기간: 2018. 12. 1.() ~ 2018. 12. 14.()

      나. 수강방법

         - 학 생: my KNU(학생 포털)-스마트러닝-수강과목(비정규과목) 강의 이수

      다. 안내사항

       1) 별도의 수강신청 절차는 없으며, 수강이 되지 않을 시 교수학습센터(7025)나 장애학생지원센터(7697)로 문의

       2) 수강 후 창에서 나가기버튼 반드시 클릭(클릭하지 않으면 수강 인정이 되지 않음)

              ※ 이수여부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.

     

    붙임 1. 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방법 1

            2. 영상재생 오류시 처리 방법 1.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