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2018.2학기 일반대학원 완성논문 접수 안내-수정

작성자 화학과 작성일 2018/12/04 조회수 109
첨부파일
  • 학위청구논문 작성 방법.hwp
  • 학위논문 규격예시.zip
  • 원문파일 제출안내.hwp
  • 제출자 메뉴얼(국문).pdf
  • 제출자 메뉴얼(영문).pdf
  • 1. 2018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심사에 합격하여 제본한 완성논문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, 해당 학생들은 일정에 맞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. 접수기간 : 2019. 1. 8.()~ 1. 9.() 09:30~17:30 [2일간] 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

    일 자

    전공별 접수대상 논문

    비고

    1. 8.()

    인문사회계 논문 전체, 이학논문(의과학과, 치의과학과 제외),

    공학논문1(공과대학 관련) 전체, 농학 / 조경학 논문 전체

     

    1. 9.()

    예체능계 논문, 의학 / 치의학 / 수의학 / 간호학 / 약학논문 전체,

    이학논문(의과학과, 치의과학과 포함), 공학논문2(IT대학 관련) 전체

     

    . 논문 접수장소 : 약학대학 106(붙임 6 참조)

    . 논문 제출부수 : 석사 4, 박사 4부(학과사무실 1부 별도제출)

    심사위원이 직접 서명(날인)한 논문 제출 부수임(칼라 복사 또는 스캔 제출 시 접수 불가)

     

    . 첨부 제출 서류 : 학위논문 저작권 동의서, 학위논문 원문 파일 제출 확인서 각 1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완성논문 원문파일 제출 후 출력 가능, 붙임 3 참조)

    . 완성논문 원문파일 접수(붙임 3, 4 참조) : 2018.12.20.() ~ 2018.12.27.()

    . 논문 인쇄와 제본 형식(붙임 1 참조)

     

    2. 특히,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사전에 충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가. 원문파일을 접수하고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인쇄할 것(제출 파일과 인쇄본이 동일하여야 함)

     나. 외국인 학생이 조기 귀국 등으로 완성논문 접수기간에 제출할 수 없는 경우 : 2018.12.26()~ 12.27.()까지 학사과로 개별 접수가능

     

    * 최종 논문제목의 경우 심사결과보고서의 제목과 동일해야 하므로 반드시 학과사무실에서 심사위원장이 제출하신 최종논문제목 확인후 완성논문제목바랍니다.(12/7일 부터 확인 가능)

     

    *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통계조사 참여 후 설문완료증 출력 또는 설문지를 완성논문 제출시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.(공지사항에 "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~" 공지 확인바람)

     

    붙임 1. 학위청구논문 작성방법 1.

        2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규격 예시 1.

        3. 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안내문 1.

        4. 제출자 매뉴얼(국문, 영문) 1.